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본편의점] 화초 고추기름이 포인트!! 사천풍 매운 마파두부 덮밥 (四川風赤麻婆丼)

728x90

花椒ラー油が決め手!

四川風赤麻婆丼

 화초 고추기름이 포인트!!
사천풍 매운 마파두부 덮밥~


오랜만에 도시락 포스팅입니다. ^^

매번 망설이기만 하던 도시락을 드뎌 구입했고

꽤나 만족했기에 포스팅 해 봅니다.


제가

마파두부를 딱히 좋아한다고 할 만큼

자주 해 먹거나

자주 사 먹지도 않거든요.


한데 이 마파두부 도시락을 볼 때마다

이상하게도 자꾸 살까말까 망설여지더라구요. ㅎㅎㅎ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막연히

저 사천식 붉은 마파란 단어가

한번 먹어볼만하지 않을까란 기대감을 주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다 어제 드디어 집어들었습니다.

^^





오~

기대만큼 맛있어요. ㅋ

제가 만든 것 보다 맛있구ㅋㅋㅋㅋㅋ

산초가 포인트

아마 도시락 이름에 적흰 화초인듯 했어요.

정말 확 심한 산초가 아니라

끝맛으로 살짝살짝 느껴지는 산초 느낌이 꽤나 괜찮았답니다.

(저는 아직 산초 향신료는 초심자라~ㅋㅋㅋ)


개인적으로 마파두부하면 기름진 음식 느낌인데ㅎ;

역시 이렇게 매콤한 마파두부는 기름져도 맛은 깔끔한 것 같아요.


흰 쌀밥이랑 찰떡궁합

말끔히 먹어치우며 아주 만족했던

마파두부 덮밥 도시락이었습니다.

^^


별 3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