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본 편의점 스위츠]고소한 쿠키 크림 샌드 / 香ばしいクッキーのクリームサンド(キャラメル)

728x90


◎ 무. 조. 건. 강. 력. 추. 천 ◎



처음 한정으로 나왔을때부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던,

그러면서 자꾸 미루게 되었던,

인생 과자?

훼리미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스위츠

[香ばしいクッキーのクリームサンド]

이름이 무척이나 깁니다.ㅋ

한국어로 직역하면

[고소하 쿠키의 크림 샌드(캐러멜)] 입니다.


편의점 과자, 스위츠 좋아하는 제가

거기다 한정으로 출시된 제품이라

처음 나왔을 때 일찌감치 사 먹었더랍니다.

몇달전이지만

그날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엄청나게 놀랐던 기억이


뭔 과자 하나 먹고 놀라냐고 하시겠지만

바삭한데 촉촉한 쿠키의 식감에

이름처럼 정말 고소한 맛이 최고에요^^

거기에 샌드된 크림이 음,,, 뭐랄까?

저처럼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기억하실런지,,,

그 아주 옛날 옛적에 먹던 케이크

지금같은 생크림 케이크 말구

버터크림 케이크요~

이 과자 사이에 샌드된 크림이 딱 그 버터크림 식감이에요.

크림이 입안에서 닿으면 살짝 고체감이 느껴지면서도 아주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ㅋ

정말 정말 정말 맛있는 크림

은은히 퍼지는 캐러멜 소스는 달콤함과 고소함의 풍미를 한층 돋궈주구요~


입맛은 개인취향이겠지만

이건 분명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었어요.

^^




꼭,

꼭,

꼭,

드셔보시라고

진심을 끌어모아 강력추천 드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입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심플하게 맛있어요.

커피랑 찰떡궁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