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본 편의점 과자] 세븐일레븐 꽈배기 과자 (히네리아게/ひねり揚)

728x90

카라시 멘타이코 마요 히네리아게
(辛子明太子マヨ ひねり揚)
*매콤한 명란 마요 꽈배기 과자*

 

이 과자는 명란의 짭조름함과 매콤함이 매력적인 맛이지만,

특히 씹는 맛이 너무너무 좋아요.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요?

공기를 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사각사각 가볍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한국의 꼬북칩이 씹는 느낌 가볍고 사각사각 식감 정말 좋잖아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건 먹어봐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제 기억에 한국 꿀꽈배기 달콤하고, 씹는 느낌은 꿀이 발라져서 그런지 좀 딱딱한 감 있었던 것 같거든요.

(한국 꿀꽈배기는 꿀꽈배기대로 달콤 달콤 늠 맛있구요~^^)

하지만 일본 꽈배기 과자는, 한국의 꿀꽈배기 하곤 맛도, 식감도 완전 다른 모양만 닮은꼴ㅋ 꽈배기 과자랍니다.

 

 

 

짜란~

사이사이 듬뿍 뿌려진 명란 파우더^^

매콤 짭조름 고소함이 최상 궁합으로 이뤄진 맛!!

제가 위에서 식감이 좋은 과자라고 극찬했지만,

사실 맛도 최고예요. 맥주 안주로도 최고, 오차랑 먹어도 최고, 그냥 심심풀이로 먹어도 최고^^

엄지 척척척

강추!! 강추!! 우주 최강 강추합니다.

일본 세븐일레븐에 간다면 이 과자 놓칠 수 없죠!!! 

꼭 한번 먹어 보길 추천드려요~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