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귀여우니님께 배운 모듬버섯불고기전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ㅎㅎㅎ

728x90

 

제가 즐겨찾기 등록해 놓고 즐겨 찾는 요리 블방이 여럿있는데,,,

그 중 [귀여우니]님의 요리블방은,,,

따라 하기가 쉬워서 자주 들러보고 있습니다.

 

밑반찬 종류도 종종 따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만,,,

이번엔 폼 좀 나는 [모듬버섯 불고기 전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처럼 쌀쌀한 계절 딱이죠!!! ^^

 

 

제가 만들었지만,,,

넘 성공적으로 모양과 맛 두마리 다 잡았기에~

제 자신이 신통방통

넘 신납니다. ㅋㅋㅋ

 

 

 가지런히 썬 버섯으로 얼추 모양 갖추고,,,

불고기 양념으로 조물조물 해 둔 소고기들 중간에 보기좋게 올려놓고,,,

육수만 부어주면 끝!!!!! *^^*

진짜 간단하죠??

전 육수를 따로 만들 여유가 없어서,,,

한국의 [다시마]같은 조미료 [혼다시]를 푼 물을 그득 부어주었습니다. ^^

간은 소금으로 봅니다. ^^

 

 

 뚜껑닫고 끓이다 보니 청경채는 처음부터 넣는게 아니더군요!! >.<

다시 다 건져냈다가,,,

 

 

요렇게 마지막에 다시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면은 따로 삶았다가 마지막에 합류~ ^^

 

 

바로 가도, 둘러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청경채 먼저 넣든, 나중에 넣든,,,

어쨌든 기막힌 모듬버섯 불고기 전골이 탄생 했다는,,, ㅋㅋㅋ

 

 

일본도 많이 추워졌습니다.

사무실 수건을 손빨래로 빠는데,,, 오늘은 손이 시리더군요!!

오늘을 기점으로 훅~ 추워진다는데,,,

따끈 따끈 [모듬버섯 불고기 전골] 어떠세요??

 

 

저의 얼렁뚱땅 레시피는 별 도움이 안될테니,,,ㅋ;;;

프로님의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blog.daum.net/gongju0020/599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