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오늘 런치는 럭셔리~ ㅋㅋㅋ 타카다노바바 이탈리안 요리집을 소개합니다. ^^

728x90

 

 

월급 받기 2주전은 거지생활~

월급 받고 2주간은 공주생활~

ㅋㅋㅋㅋㅋ

 

이번 주 월급날이었어요!!!

다 떨어진 생필품도 사고, 그새 쇼핑도 좀 했습니다. ㅋ

 그리고

오늘 점심은 평소 점심값 1천엔 이상 쓰지 않겠다는 저의 의지와 상관없이

비싼 점심을 먹고 말았습니다. ^^;;

 

회사 후배와 함께

오늘은 좀 느끼한걸루 먹자는 얘기가 나와,,,

크림소스 파스타를 먹을 생각에

그간 궁금했던 이탈리안 요리집을 찾았습니다.

까짓것 점심 한끼 얼마나 하겠어?? 라고 우습게 봤더니,,,

가격이,,, ㅎㄷㄷ;;;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칸다가와 : 神田川]를 따라,,,

밖에서 봐도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요리집!!! 

그간 슬쩍 슬적 들여다 보기만 했지 선뜻 들어가지 못했던 미세

[호노오또샤봉:炎としゃぼん]!!!

 

오늘은 든든한 지갑을 무기로,,,

큰 맘먹고 들어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항상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며 지나치던 입구!!

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펼쳐 든 메뉴!!

ㅎㄷㄷ

다른메뉴들도 다 1,000엔~

꽃게 스파게티 맛있겠다!! 하고 좋아라 했더니

젤 비싸더군요!!!

모처럼만의 기분이다 싶어

꽃게 스파게티로 주문 해 버렸습니다. ㅋ;;;

 

 정성껏 면을 삶던 주방장~

 

 내부는 요렇게 카운터 식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

 

 한쪽 벽면엔 이런 일러스트 디자인이~

 

 젤 맘에 든 인테리어는 요 전등!!! *^^*

점심보단,,, 저녁에 와인 한잔 하러 들리는게 더 어울릴듯한 가게 내부~ ♪♬

 

 두리번 두리번 사진찍으며 수다떠는 사이에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보기엔 밋밋해 보이지만,,,

새콤 달콤 입맛을 돋구어 주었습니다.

 

 짜짠~ 메인요리

꽃게 스파게티 [ズワイガニのスパゲティ]

꽃게 향 풍부한 스파게트는

크림소스 한가득의 느끼한 요리를 원했던 저에게

100점짜리는 되지 않았지만,,,

나름 꽃게 풍미와 토마토, 타카나의 상큼함이 어울려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와 커피

이 집 커피가 참 맛있었습니다. *^^*

 

 

 

 

계산을 마치고 나오며

들어갈때 미쳐 자세히 보지 못했던 굴껍데기가 이렇게 미세 입구에 장식되어 있더군요!!

 

 

 

그러고보니,,,

저희가 카운터에 자리 잡고 앉아 메뉴를 고를때

종업원 언니(?)가 굴 스파게티를 권하더라니,,,

이게이게,,,

알고보니 지금이 굴 철이었군요!!

하~

굴 스파게티는 1,000엔 이었는데,,,

뭔가 아쉬움이 물밀듯 밀려오네요~ ㅋㅋㅋ

 

오늘하루 분에넘친 점심 먹었으니,,,

앞으로 3일은 한그릇 105엔 하는 [하나마루] 우동을 먹어야할듯합니다. ㅠㅠ

 

 

 

 

오샤레(おしゃれ) 이탈리안이 맘에 드신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약도 확인 가능합니다. ^^

http://honootosyabon.com/?page_id=8

 

이용후기도 나쁘지 않네요!! ^^

http://r.tabelog.com/tokyo/A1305/A130503/13130210/dtlrvwl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