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본 편의점 도시락] 7종 야채 비빔밤 (7種野菜のビビンパ丼)

728x90

[일본 편의점 도시락]


오늘의 편의점 도시락은 7종 야채 비빔밥!!!
지난번 포스팅에 잠시 언급한 적이 있는 비빔밥을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

일본에서 한국 음식 먹을때는, 저만의 한가지 룰이 있는데요~
[절대 기대하지 않고 먹기] 


네, 저는 절대 기대하지 않아요. ㅎㅎㅎ
그래야 실망도 적은 법! ^^;

그래서 오늘 먹은 비빔밥도 
기대감이 아닌 호기심으로 사긴 샀는데

짠~



어떤가요?
비주얼 괜찮죠???

그런데 맛은요,,,
맛은

비주얼보다 훨씬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넘 맛있더라구요. ^^


윗단에는 7종의 나물이 듬뿍
(사실 뭐가 7종인지는 아직도 의문입니다만 ㅋㅋㅋ)


아니
편의점 도시락이 이렇게 실해도 되는 건가요?
양도 딱 좋아요.
가끔 면류의 도시락은 먹고 나서도 배고플때가 많은데
오늘의 비빔밥은 먹고 나서 적당히 배가 부른 것이

오후 3시가 넘어가는 이 시간에도 여전히 포만감이 가시질 않아요. 



윗단의 나물과
아랫단의 쌀밥을 슥슥 비벼서
냠~
ㅎㅎㅎㅎㅎㅎ
매운맛도 적당했구
나물도 아삭아삭 씹혀서 식감도 좋았구요~


한국 토종 비빔밥에 비하면 2% 부족한 느낌은 어쩔 수 없는,
비빔밥 풍, 일본식 덮밥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비빔밥 도시락이 어떤 날은 없고, 또 어떤 날은 있고

인기가 없어서 그러나 싶었지만
한번 먹고 나니 이거 이거 아마도 인기가 좋아서 금방 매진이 되는 건 아닐까 싶어요.


출출할 때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일본 편의점 비빔밥 도시락
오늘도 은땅 추천 별 3개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