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오늘의 도시락~♥ 다 태운 닭고기 스테이크(?),,,ㅋㅋ;

728x90

 

어제 저녁은 시간도, 재료도 없었습니다. ㅠㅠ

도시락통 또한 회사에 두고 와버렸네요!! ㅠㅠ

 

급조한 도시락은 일반 반찬통!! ㅋㅋㅋ

거기에 남은 밥,,,

토마토 계란 볶음 그리고 냉동실에 꽝꽝얼어 있던 닭고기를 꺼내 구웠습니다.

닭고기 스테이크를 만들 생각이었는데,,,

너무 꽝꽝 얼어있던 닭고기,,,

평소보다 조금 더 구웠습니다. 정말 조금만 더 구웠을뿐인데,,,

숫댕이가 되었습니다. ㅠㅠ

도저히,,,

버릴수가 없어서,,,

숫댕이들 털어내고, 뜯어내고,,,

어떻게든 먹을 수 있도록 손 좀 봤습니다. ㅋㅋㅋ;;;

 

시장이 반찬이라더니,,,

배꼽시계 꼬로록 꼬로록~ 배고프니 씁쓰름한 숫댕이 닭고기 스테이크도 맛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작이긴 하지만,,,

꽁꽁얼은 닭고기,,, 해동없이 바로 후라이팬 직행하면 요렇게 된다는거 배웠습니다. ㅠ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