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고호우비 : ご褒美] 나를 위한 디저트~ *^^*

728x90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라고 했던가요??

 

ㅎㅎㅎ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 상(?) [고호우비 : ご褒美]

이 미묘한 뉘양스의 차이,,,ㅋㅋㅋ

 

일본은 디저트의 나라,,,

콤비니에서 요런 최상의 디저트를 단돈 300엔에 구입!! ^^;; (어찌보면 너무 비싼것 같기도 하구,,, ㅎㅎㅎ)

 

촉촉한 스폰지위에 생크림 한가득~

그리고 싱싱한 과일이 큼직큼직,,, 거기다 달콤한 푸딩이,,, トン

 

오늘은 달달한 생과일푸딩으로 [맛 점] 마무리 ばっちり!!!!!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