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새로운 기분을 내고 싶다면,,, 미나미신주쿠 멕시코 요리점!! ★

728x90

니시신주쿠와 미나미신주쿠를 좋아하는 저~ㅎㅎㅎ

많은 추억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미나미신주쿠(南新宿) 사잔테라스(サザンテラス)를 특히 좋아합니다. ㅎㅎ

그렇게 좋아하는 사잔테라스,,,

몇번이고 갔으면서

여태 몰랐던 신선한 미세를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멕시코 요리 전문점,,, 에루토리-토(エルトリート←클릭) ~★

멕시코 요리 전문점을 들린건 처음이었습니다만,,,

요리도 참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값이 생각보다 저렴하여 더 더욱 즐거웠습니다. ㅋㅋㅋ

 

 

데이트나 기분전환으로 신선한 분위기의 미세를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제 아이폰 화질이 영 안좋아서,,,ㅎ;;;

실제 미세는 전면 유리로 깔끔하며, 멕시코풍 벽면 장식들이 고급스러워 보인답니다.  *^^*

 

 

자리에 앉으면 무조건 나오는 과자,,, 낫쵸!! ㅋ;;;

무슨 요리 주문할까 망설이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とりあえず,,, 이것저것 시켰더니 한번에 왕창 다 나와서,,, 테이블이 모자랄 지경!!!!!!  ><

 

사진 맨 앞에 있는 피자처럼 생긴(하지만 피자는 아님!! ^^;;) 저 요리가 특히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나머지 음식들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좋은사람들과 또 다시 가고 싶어지는 미세~

 

다음 데이트는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