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감자탕(뼈다귀 해장국)을 점심에,,,ㅋㅋ 하루종일 마늘냄새~ >.<

728x90

 

어제 점심시간,,, 오랜만에 한국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

 

뭘 먹을까? ㅋㅋㅋ

 

단골 한국 음식점 런치메뉴에,,,

일본에선 다들 감자탕으로 통하는 뼈다귀 해장국이 들어있습니다.

메뉴 옆에는 [추천메뉴 : 当店おすすめ]라고 적혀 있고,,, ㅋㅋㅋ

 

점심 시간에,,, 누가 이걸 먹을까??

항상 그 생각에,,, 먹을 엄두도 못냈었는데,,,

 

어제는 오랜만에 날씨도 쌀쌀하고,

음식점 에어컨도 너무 강해서 온 몸에 닭살들이 돋을만큼 싸늘 했기에,,,

따뜻한 국물 생각에, 느닷없이 감자탕을 시켰습니다. ㅋㅋ

 

감자탕 전문점도, 뼈다귀 해장국 전문점도 아닌,,,

일반 음식점에서 시킨거라 맛있을까?? 내심 걱정하며 기다렸지요!! ^.^;;

 

두둥~

 

 

오~

기대이상의 싸이즈!! ㅋㅋㅋ

(런치가격 990엔)

 

우와~ 맛도 일품!!

너무 맛있어서 뼈 사이사이 고기를 삭삭 발라내며

오랜만에 만족하는 점심식사를~♪♬

 

밥도 한공기 싹~ 비우고, 배 두둑히 잘 먹고 사무실을 들어오긴 했지만,,,

이제부터 걱정은 냄새!! >.<

 

이 깨끗이 닦고 앉아 있어도, 뭔가 불안 불안~

그렇다고 주위에서 뭐라 하는 이는 없었지만,,, 그래도 불안불안~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집에 돌아와 벌써 밤 9시가 넘은 시간,,,

일본인 룸메가 오늘점심 뭐먹었나고 물어 오네요!! ㅠㅠ

나 : 왜?? 냄새나??

룸메 : 응, 마늘 냄새나,,, 김치 먹었어??

나 : 응!! 감자탕도 먹었어~

룸메 : 그럴 줄 알았어!!

 

쳇!!! 귀신같은것~ -.-

 

 

일본음식은 마늘을 거의 사용하지 않다보니,,,

한국사람들에 비해 마늘냄새에 민감하게 반응을 합니다!!

 

평일저녁이라도 마늘 들어가는 음식 절대 안먹고,,,ㅠㅠ

마늘들어간거는 주말에만 먹고,,,

내가 미역국에 마늘 넣으면 식겁하는 일본인!!!

 

 

다음에 또 먹어야지!! 다짐했던 감자탕은,,,

이제 점심시간은 자제해야 겠습니다. ㅠㅠ

울 사무실 사람들, 차마 말은 못하고,,,

마늘 냄새난다고 얼마나 싫어 했을까??

 

 

여러분들도 마늘 음식 먹은 다음날은 조심 조심~

나도 모르는 사이,,, 내 몸에선 마늘냄새가~ ㅠㅠ

 

일본인들이 챙겨먹는,,, [브레스케아 : ブレスケア]

꼭 챙겨 드시길~

(나두, 나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