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한국식의 불고기 삼각김밥, 김치나물 주먹밥 ♡

728x90

 

작심삼일(三日坊主:みっかぼうず)은 내 친구,,,ㅠㅠ

 

도시락 싸 다닌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지쳤다...ㅋ;;;;;

 

다시 바깥 밥 사먹기 시작!!!!!

콤비니 밥 질린다 질린다 하면서

결국, 오늘도 어김없이 세븐일레븐으로 직행!!

 

맨날 하는 걱정,,,

뭐 먹지??

 

도시락도 들어보고,

스파게티도 들어보고,

빵코너도 두리번 두리번,

컵라면도 살펴보고,

왜이리 먹을게 없나???

 

 

뭐 먹지?? 20분 고민하다 산 삼각김밥!!

ㅋㅋㅋㅋㅋ

(사무실 식구들은 아마,,, 내가 밥 사러 간게 아니라, 밥 먹으러 간줄 알았을거임!! ㅋㅋㅋ)

 

항상 먹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오늘은 큰 맘먹고,,,

 

 

짜잔~♡

 

왼쪽은 동방신기가 공인한 [한국식 불고기 삼각김밥]

오른쪽은 소녀시대가 공인한 [김치 나물 주먹밥]

 

불고기도, 김치 나물도 다 맛있더군요!!

한국식이라도 본토 맛에 비할건 못되지만,,,

맛은 제법 괜찮았습니다.

 

일본식 츠나마요[ツナマヨ : 참치를 마요네즈로 버무림] 삼각김밥보다는

훨~~~씬 맛있었슴!!!

 

처음 츠나마요 먹을땐 [이런맛도 있구나?]

신기하기도 하고, 나름 고소하니 맛있어서 곧 잘 사먹었지만,,,

1년도 안돼 질러서 지금은 손도 안데도 있거든요!! ^^;;;

(지금쯤이면 한국에도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생겼으려나?? ^^)

 

위의 둘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불고기 삼각김밥이 더 맛있었음!!

星、三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