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토마토 제리 드셔보셨나요?? ^^ 토마토가 통째로 들어있는 토마토 제리!!

728x90

 

일본내 편의점(콤비니) 시장은,,,

자체개발 한,,, 디저트, 도시락, 과자 등등

열띤 경쟁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편의점 디저트 진~짜 맛이구,,,

빵도 저렴하며 맛있구,,, >.< (살찌는 소리~ㅠㅠ)

 

요즘은 편이점 이곳저곳을 돌며 새로운 디저트메뉴 나온건 없나 비교도 하고,,,ㅋㅋ

 

그러다 얼마전 세븐일레븐에 새로 발매된 [토마토 제리]발견!!!!!  ㅋㅋㅋ

한데 가격이 ㅎㄷㄷ 390엔!!

 

먹어는 보고 싶은데,,, 돈은 넘 비싸고,,,ㅠㅠ

몇날 몇일을 고민고민,,,

그러다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

 

 

짜잔~

이 쬐그만한 제리 하나가 390엔~ >.<

그래서 기대감도 2배~ ㅋㅋ

 

 

토마토가 통째로 풍덩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 ㅎㅎㅎ

 

 

땟갈이 곱디 곱고,,, 향도 토마토향이 향긋~

ㅋㅋㅋㅋㅋㅋ

 

 

 

젤리도 보들보들 달콤했으며~

통째로 들어있는 토마토도 아~ 주 맛있었습니다. *^^*

 

제가 토마토 주스도 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런지,,,

요 토마토 제리가 넘 맛있었습니다.

 

일반슈퍼에서 토마토 하나 가격이 150엔 인거 생각하면

아주 비싼 가격도 아닌것 같고,,,ㅋ;

 

자주 사먹기엔 거금이지만, 또 여유가 된다면 꼭 다시 먹어보고 싶은~

토마토 젤리~♡

 

 

세븐일레븐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