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시로쿠마(白くま) 아이스랑 연애중♡ (일본 콤비니 아이스)

728x90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달부터,,,

후배가 시로쿠마(白くま) 아이스크림 이야기를 종종 했었습니다!!

그냥 흘려 들어 그런 아이스가 있다는것만 알고,,,

사먹어야겠단 생각은 딱히 들지 않았었는데,,,

 

지난 주 금요일,,,

그날도 어김없이 후배는 점심식사 후,,, 시로쿠마 이야기를 했습니다!!

매번 듣번 시로쿠마,,, 도대체 무슨 아이스이길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럼 나도 먹어볼까?? ㅋㅋㅋ

 

항상 있던 시로쿠마 아이스가 이날따라 안 보입니다. ㅠㅠ

산쿠스,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을 다 돌아도 없더군요,,, ㅠ

꼭~ 뭐든 사려고하면 안팔고, 찾으면 안보이고,,,ㅋㅋ;; (인생은 고달파~>.<)

 

와세다 방면의 세븐일레븐에서 프리미엄 시로쿠마 발견!!

아~ 너무 비싸!! ㅠㅠ

후배랑 둘이서 살까?? 말까?? 백만번 고민 후,,,

말도 안돼는 ご褒美드립으로,,,ㅋㅋㅋ (칭찬할거라곤 건덕지도 없는데,,,ㅠㅠ)

결국은 샀습니다. *^^*

제 입이 호강을 했지요!! ㅋㅋㅋㅋㅋ 

 290엔!! ㅠㅠ 부드러운 연유맛이 일품!!

 

사각사각 과일도 맛있고,,, *^^*

 

이걸 사서 사무실 들어갔더니,,,

일본인 동료가 자기도 시로쿠마 완전 좋아 한다고 맞장구를 쳐 주면서,,,

한데 처음부터 290엔 프리미엄 먹으면,,, 나중에 105엔짜리 어떻게 먹을거냐고,,, 막 놀리더군요!! ㅋ

자기는 맨날 아이스바 아니면 105엔자리 먹는다고,,,ㅋ

 

이제 시로쿠마의 맛을 알아버린,,, 나,,,ㅋㅋㅋ

금욜저녁, 룸메랑 산책 중 발견한 아이스바 시로쿠마~  와~~~~

아이스바 시로쿠마는 126엔 아직도 좀 비싼 편이죠!!!ㅋ

도대체 105엔 시로쿠마는 어딨는거지??

 

 

 

그렇게 잊어가던 시로쿠마,,,

드뎌 오늘 105엔 시로쿠마 발견했습니다. *^^* ㅋㅋㅋ

프리미엄 시로쿠마보다 맛이 옅었으며, 아이스바 시로쿠마보다 과일이 적었지만,,,

울나라 팥빙수같은 맛의 105엔 시로쿠마!!

맛있습니다. *^^*

 

가슴속이 다 시원~ 해 지는 시로쿠마 ♡ ♡ ♡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바 시로쿠마가 좋습니다. ㅋㅋㅋ

 

 

이 후덥지근 여름~ 시로쿠마와 함께 해요!!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