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타카다노바바에서 런치~ 참돔구이 어떠세요?? *^^*

728x90

 

저희 점장님 덕에 알게 된 맛 집~ ^^

 

저희 사무실에서 걸어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刺身炙焼・特選和牛炙焼 松銀亭(마츠깅테이)

야키니쿠 전문점인듯 합니다만,,,

미세 전체 느낌은 옛날 이자카야 분위기 입니다. ^^ 

 

 이 건물 바로 옆에 큰 맨션이 있고,

그곳에 손님 안내도 하고, 계약도 했었는데,,,

^^;;

그닥 화려하지 않은 건물이라 그런지

저희 텐쵸가 알려주지 않았으면 영영 모를뻔 했던 이자카야♪♬

 

 

이날 11시 30분쯤 찾아 갔더니 아직 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

 이틈을 이용하여 샤샤샥~ 사진을 찰칵 찰칵♪♬

 

뭔가,,, 음~  다락방에 들어 앉은 느낌이랄까~ ㅎㅎㅎ

 여긴 카운터 입니다. ^^

커튼 건너엔 주방이 있고,

풍채 좋은 점장님이 들락 날락 하셨습니다.

ㅋㅋㅋ

 

 

 식사 주문을 하자 샐러드랑 밑반찬이 금새 나왔씁니다.

요걸루 고픈 배를 달라고~ ^^

 

밥 언제 나오나??

눈빠지게 기다리길 7~8분!?

 

요렇게 잘 익힌 생선이 뙇~

 흐규~ 흐규~ ^^

 

군침 도는 요뇨석♡.♡

요 생선 이름이 赤魚(아카우오) 라고 하네요!!!

 

아카우오 살이 탱탱하니 보들 보들 정말 정말 무지 무지 맛있었습니다!!!

다음날 또 먹으로 갈 만큼 첫맛에 반해버린 아카우오!!!

강추!! 강추!!

 

이게 우리말로 뭔지 무지 궁금해서 여기저기 검색을 했더니,,,


네이버 일본어 사전에선 [날치]라고 하고,,,

(제가 날치알은 알아도 날치를 몰라요!! ㅠㅠ)


또 어느 블로거님은 [우럭]이라고 하고,,,
(오잉? 우럭 색갈이 이렇게 붉었었나??)

 

평소 생선이라곤,,,

고등어, 연어, 꽁치, 갈치 밖에 모르는 은땅~>.<

 

 

한참을 헤메다 이미지 검색으로 닮은 놈을 찾아 냈습니다. ^^

ㅋㅋㅋㅋㅋ

 

요놈이~ [도미]였던겝니다.^^

ㅋㅋㅋㅋㅋ

 

 

일본 사이트에서 찾은 赤魚 이미지~ ^^

 

 

도미가 지금이 제철이라고 하네요!!

살이 단단하고 지방이 적어 여자들 다이어트식에 안성맞춤이라고,,,♡.♡

 

느므느므 좋아요!!! *^^*

 

요것이 네이버에서 건진 참돔 이미지~ ^^ 

 

 

 

쬐금 다른가 싶기도 하지만,,,

오늘 수십번 확인한 이미지 중에서 젤 닮았기에

아카우오 = 참 돔

이라는,,, 저만의 결론을 내립니다.

ㅎㅎㅎㅎㅎ

 

 

타카다노바바에서 런치~  맛난 참돔구이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