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가지요리 특집 4 - 미트소스 가지 파스타

728x90

 

지난 주말 점심으로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

뭐~ 그닥 근사한 요리는 아니구요~

ㅎㅎㅎ;;;

 

시판용 미트소스를 사다가 파스타 면에 부비부비

초간단 파스타 입니다만~^^;;;

 

요즘 제가 가지요리 특집을 하고 있잖아요~ㅎㅎㅎ

 

그리하여 미트소스에 가지를 플러스하여 만든 [미트소스 가지 파스타]

간단하지만 맛은 나름 괜찮답니다. ^^

 

 

 재료 : 짜리몽땅 가지 3개, 파스타 240g(2~3인분), 시판용 미트 소스 

 

 시판용 미트소스가 2~3인분이라며 파스타면은 240g이 적당하다 적혀 있더라구요~ ^^;;

 

 

면을 삶고 있는 사이(제가 사용한 면은 삶는 시간 8분)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가지를 볶았습니다.

여기서 가지 밑간으로 소금, 후추 적당량 살살 뿌려주세요!!!

 

평소같으면 올리브유 듬뿍 둘러 볶았을텐데,

아점(브런치 ㅋㅋ)으로 먹는 파스타

좀 담백했으면 하는 바램에 기름을 쬐금만 둘렀더니

가지가 좀 퍽퍽한 느낌이 들더군요~ㅎ;;; 

 

 

가지는 야들야들~ 부들부들~ 해야 제맛이기에 

 약약불에 후라이팬 뚜껑을 닫아 쪄주듯 폭삭 익혔더니

요렇게 부들부들 가지가 숨이 폭 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불을 끄고,

숨죽은 가지에 미트소스 투척~

 살살 버무리듯 하다가

잘 삶긴 파스타 면발도 투척

약불에 살살살 잘 뒤쳐겨 주면~

 

 

초초초초초

간단히

미트소스 가지 파스타 완성

 

히히히

 

사실 요리라고 하기도 부끄럽습니다. ^^;;

 

뭐~ 초등학생도 만들것 같은

시판용 소스를 사용한 파스타. >.<

하지만~

저는 전문 요리 블로거가 아니니까,,,

이런 요리 올려도 용서 받을 수 있는거 맞죠??

^^;;;

 

 

아무튼~

가지를 활용해서 요렇게 파스타에 넣어 먹어도 아주 맛나답니다. ^^